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7/05 5

어도비 X 유아이패스 웨비나 - 페이퍼리스를 안전하고 강력하게! 문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자동화 방안

Adobe X UiPath 페이퍼리스를 안전하고 강력하게! 문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자동화 방안 진정한 문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최근 많은 기업이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한 방안으로 페이퍼리스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성공적으로 문서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하고 페이퍼리스를 실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어도비는 단순히 종이문서를 디지털로 변환하는 것을 넘어, 기존에 종이가 필요했던 업무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자동화하는 단계까지 달성하는 것이 진정한 문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웨비나에서는 전자 문서의 선두주자 Adobe와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 리더인 UiPath가 함께 문서의 디지털 전환 여정을 소개해 드리..

먼데이닷컴 FESTA

⚡️ 먼데이 FESTA ⚡️ 잠깐! 아직 먼데이 FESTA를 신청하지 않으셨다구요? 유익한 세션들과 케이터링 그리고 네트워킹 타임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먼데이 유저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다양한 정보를 아낌없이 제공해드릴게요 : > 이번 FESTA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컨텐츠들을 만나 보세요! 참석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 ??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 ?? 먼데이 FESTA에 초대합니다! • 일시: 2022년 7월 7일(목) 14:00~17:00 • 장소: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서울 중구 명동 11길 14) • 대상: ✓ 업무혁신을 이루고 싶은 기업 ✓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구축하고 싶은 기업 ✓ 먼데이를 보다 파워풀하게 활용하고 싶은 기업 • 문의사항: monday@sph..

해킹, 보안 2022.07.05

Veritas Tech Day 2022

베리타스(Veritas)는 7월 6일 온라인 생중계로 Veritas Tech Day 2022를 개최합니다. (https://veritastechday.com) Veritas Tech Day 2022 Veritas Tech Day 2022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급격하게 일어나고 있는 트렌드 격변의 시대에, 국내 80%이상의 기업이 클라우드를 적극 도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에는 취약점 격차가 있습니다. 베리타스는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복잡성을 극복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이번 Veritas Tech Day 2022에서는 NetBackup10, InfoScale 등 New feature 정보와 스마트..

해킹, 보안 2022.07.05

CNS 2022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 보안 솔루션 웨비나

CNS 2022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 보안 솔루션 Cloud-based Next Generation Network & Security Solutions 우리는 IT 인프라가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넘어가는 굉장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누구나 원하는 기술을 안전하게 전 세계 모든 사람과 기업에게 간편하고 안전한 액세스 환경을 제공하는 옥타는 이번 웨비나에서 Okta 인증 연동의 기반이 되는 SAML/OIDC/OAuth 등 기술 표준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표준이 왜 만들어졌으며, 왜 필요하고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표준 기반의 Okta와 Auth0 솔루션이 어떻게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에 기여하고 나아가 클라우드 시대에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해킹, 보안 2022.07.05

클라우드 및 컨테이너 환경을 위한 데이터보호 플랫폼 New Veritas NetBackup 10 웨비나 발표자료

5월 10일 진행된 제4회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인사이트 2022 - 베리타스 세션의 클라우드 및 컨테이너 환경을 위한 데이터보호 플랫폼 New Veritas NetBackup 10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지난 5월10일(화) 진행된 온라인 컨퍼런스의 베리타스 세션에 관심을 갖고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발표자료를 보내드리오니, 궁금하시거나 필요한 사항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제게 회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베리타스 세션: • 일시: 2022년 05월 10일(화) 14:00~14:30 • 주제: 클라우드 및 컨테이너 환경을 위한 데이터보호 플랫폼 'New Veritas NetBackup 10' • 주관: 데이터넷, 네트워크..

해킹, 보안 2022.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