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7/10 4

공급망 수요 예측 파헤치기 웨비나 발표자료

4월 14일 진행된 공급망 수요 예측 파헤치기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https://s.eventservice.kr/2022/00/web/0414_DSC_thx.html)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SAP DSC 온라인 세미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14(목)에 진행된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SAP 전문가들을 머시고 머신러닝을 활용한 수요예측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확인하고 SAP IBP가 제공하는 머신러닝기반의 수요예측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준비해 드렸습니다. 귀사에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SAP DSC 웨바나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P IBP Demand 제품소개 발표자료 다운로드 - 박수정 파..

해킹, 보안 2022.07.10

VMware 웨비나 - VDI, 클라우드로의 전환

데이터넷TV VDI, 클라우드로의 전환 VMware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가상 데스크톱 플랫폼인 ‘VMware Horizon Cloud’는 클라우드나 온프레미스 상의 가상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을 배포 및 관리하고 기업이 다양한 환경에서 DaaS(Desktops as a Service)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VMware Horizon Cloud’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옵션을 활용해 다양한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사용 방안을 살펴보고, 이를 통한 관리 간소화, 손쉬운 통합 및 유연한 확장성 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일시: 2022년 7월 19일(화) 14:00~15:00 • 발표자: 이계윤 상무 / VMware 코리아 • 사회자: 윤현기 기자 / 데이터넷 Age..

Google Cloud와 Citrix VDI가 만드는 완벽한 보안 업무 환경 웨비나 발표자료

2021년 7월 21일 진행된 Google Cloud와 Citrix VDI가 만드는 완벽한 보안 업무 환경 웨비나 발표자료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맛집 메가존이 준비한 Hello Cloud!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스마트워크를 위한, Google Cloud와 Citrix VDI가 만드는 완벽한 보안 업무 환경 감사의 글 2021년 7월 22일에 진행한 Hello Cloud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스마트워크를 위한 Google Cloud와 Citrix VDI가 만드는 완벽한 보안 업무 환경 웨비나에 참석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Google Cloud만의 안전한 보안 업무 환경 제공 사항, Citrix..

오라클 웨비나 - 초보자를 위한 MySQL HeatWave

초보자를 위한 MySQL HeatWave 안녕하세요? 한국오라클 MySQL 사업개발팀 정세윤 컨설턴트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당분간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된다고 하는데 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7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로 예정된 MySQL 세미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번 MySQL 세미나의 주제는 "초보자를 위한 MySQL HeatWave"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MySQL을 시작하기 위한 필수요건, 오라클 클라우드 설치 및 구성, 샘플 DB를 로드하고 기본쿼리를 실행하는 방법 등 초보자에 눈높이를 맞춰 기초적인 단계부터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MySQL Shell을 사용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방법, HeatWave를 사용하여 쿼리 성능을 개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