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 MAKERS 디지털 경제 시대, 신뢰의 재정의 Adobe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75%가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 팬데믹 이전보다 훨씬 어렵다고 말합니다. 디지털 경제 시대, 소비자들은 어떤 기업을 신뢰할까요? 소비자들은 연관성 높고 개인화된 경험을 적시에 제공하는 기업을 전폭적으로 신뢰하며, 이 신뢰를 저버리면 다시는 해당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절대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신뢰를 바라보는 소비자의 시선은 이처럼 변화했지만 기업은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이고, 해법은 어디에 있을까요? 이번 세션에서는 15개 국가 1만 2000여 명의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신뢰의 필수 조건, 2000여 명의 글로벌 고위 경영진이 답한 기업의 현 주소, 그리고 무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