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7/13 5

ASUS 비즈니스를 위한 Product Portfolio 웨비나

IT 인프라 효율화를 위한 ASUS 커머셜 플랫폼 비즈니스를 위한 Product Portfolio 웨비나 ASUS는 다양한 환경의 고객사에 IT 인프라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시대를 선도하는 IT기술을 빠르게 도입하여 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고, 전략적인 파트너사와의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전세계에 적용 가능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IT 인프라 효율화를 위한 ASUS 커머셜 플랫폼’ 웨비나를 통해 ASUS 뿐만 아니라, 함께하는 Intel, NVIDIA의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을 만나보세요. AI, Deep Learning, HPC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기반의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플랫폼까지, 이번 웨비나를 통해 ASUS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됩..

해킹, 보안 2022.07.13

위드 데이터 시대, 데이터센터 퀀텀 점프 2022 컨퍼런스

위드 데이터 시대, 데이터센터 퀀텀 점프 2022 컨퍼런스 "뉴노멀 시대 맞이하는 IT인프라 혁신 방안" 디지털데일리가 7월 14일(목) 오전 9시 30분 전국은행연합회 국제회의실(2F)에서 뉴노멀 시대 맞이하는 IT인프라 혁신 방안을 주제로 위드 데이터 시대, 데이터센터 퀀텀 점프 2022 컨퍼런스를 진행합니다.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 즉 '언택트' 서비스가 일반화된 지 오래입니다. 코로나 이전의 시대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라는 말처럼 언택트는 우리 일상을 거대한 변화의 소용돌이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를 지원하는 데이터센터의 역할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다양한 IT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데이터센터는 꾸준히 변화해 왔지만, 코로나19 이후의 시장경제와 기..

해킹, 보안 2022.07.13

VMware Tanzu Roadshow in Seoul

VMware는 7월 14일 온라인 생중계로 VMware Tanzu Roadshow in Seoul를 개최합니다. (https://www.tanzu-roadshow.com/resource/edm/web/0714_VMWARE_roadshow(on)_eDM.html) VMware Tanzu Roadshow in Seoul VMware Tanzu에서는 이번 로드쇼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패턴 및 아키텍처를 중심으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를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세션 종료 후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과 세션 중 좋은 질문을 남겨 주신 분들께 드리는 다양한 선물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인텔 웨비나 - 올플래시 유니버설 스토리지, 클라우드 블록 스토리지, HPC용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만드는 새로운 기회 with 인텔® 옵테인™

올플래시 유니버설 스토리지, 클라우드 블록 스토리지, HPC용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만드는 새로운 기회 with 인텔® 옵테인™ 인텔® Optane™ Tech Seminar 지난 6월 29일부터 매주 수요일 진행되었던 인텔® Optane Tech Seminar의 마지막 3차 웨비나가 7월 13일에 개최됩니다. 인텔® Optane™이 다중 계층 접근 방식을 통해 메모리와 스토리지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꼭 참석하셔서, ‘데이터센터 현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TalkIT 프리미엄 웨비나에서 모든 세션을 On-demand로 만나보세요! • 일시: 2022년 7월 13일(수) 14:00~15:30 • 발표자: 전명민 상무 / 콤텍시스템, 정래진 이사 / 인텔코리아, 김성민..

Zendesk 직원 경험(EX) 솔루션 웨비나

Zendesk 직원 경험(EX) 솔루션 웨비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직원 경험(Employee Experience) 최적화 전략 코로나 팬데믹은 우리가 일하고, 협력하고,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변화된 환경에서 더욱 스마트하게 일하고, 고객과 직원의 니즈를 충족하며,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사내 헬프 데스크 최적화 전략 및 구체적인 방안을 공유합니다. 복잡한 ITSM 솔루션이 아닌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고, 직관적인 솔루션으로서, Zendesk는 기본 서비스 데스크 기능에서 그 이상의 서비스까지 사용하기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일시: 2022년 7월 13일(수) 10:00~11:00 • 장소: 온라인 주요 내용 -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최신 트렌드 - Zendesk..

해킹, 보안 2022.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