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7/19 2

KT Enterprise 웨비나 - 페이퍼리스(Paperless), 기업 DX(Digital Transformation)의 시작!

페이퍼리스(Paperless), 기업 DX(Digital Transformation)의 시작! KT 페이퍼리스 핵심 솔루션 및 사례 소개 발전된 IT 기술을 통해 탄소 중립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표적인 방법이 바로 페이퍼리스(Paperless)입니다. 페이퍼리스는 문자 그대로 “종이 문서를 활용했던 모든 영역을 디지털 기반의 전자문서로 변환해 오프라인에서의 종이 사용을 줄이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작년 말 내놓은 '전자문서 글로벌 동향 조사' 보고서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사회로 전환과 함께 재택·원격 근무가 활성화하면서 전자문서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며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개정으로 전자문서의 법적 효력도 강화돼 문서 전자화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

해킹, 보안 2022.07.19

클라우드플레어 eBook - 온라인 비즈니스의 보안, 성능,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5가지 방법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에서 배포하는 온라인 비즈니스의 보안, 성능,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5가지 방법 eBook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보고서가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보안, 성능,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5가지 방법 웹 사이트 보안이 고객 경험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클라우드플레어 입니다. 클라우드플레어를 통해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도 안전한 사이트를 운영하세요. 이는 인터넷에서 어떤 공격을 받더라도 가하더라도 웹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빠르고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유지함을 의미합니다. 네트워크 정체, 트래픽 급증 및 끈임없이 진화하는 공격에 직면할 경우 어떻게 빠르게 복원할 수 있을까요? 새로운 전자책(온라인 비즈니스의 보안..

해킹, 보안 2022.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