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7/21 2

클라우드플레어 웨비나 - 새로운 기능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Page Shield

제품 채팅: 새로운 기능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Page Shield Cloudflare 라이브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디지털 세상은 웹 애플리케이션과 API를 통해 돌아갑니다. Cloudflare는 애플리케이션과 API가 남용되는 것을 막으며, 악성 봇을 막으며, DDoS 공격을 저지하고, 의심스러운 페이로드와 브라우저 공급망 공격을 모니터링합니다. 당사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은 성능 솔루션과 긴밀하게 함께 작동하며, 모든 솔루션이 세계에서 가장 연결성이 좋은 전역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번 최신 솔루션 업데이트 세션에서는 Cloudflare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인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레이트 리미팅, Page Shield의 핵심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은 Cloudfl..

해킹, 보안 2022.07.21

팔로알토 네트웍스 웨비나 - 제로데이 공격, 이제 머신러닝으로 방어하라

제로데이 공격, 이제 머신러닝으로 방어하라 제로데이 공격 대응을 위한 새로운 네트워크 보안의 접근, 네뷸라 글로벌 차세대 보안 전문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이번에 선보인 네뷸라는 네트워크 보안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는 실시간 딥러닝을 통해 잠재적인 제로데이 위협을 수집, 분석 및 해석하는 업계 최초의 기술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잠재적인 제로데이 공격을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분석하고, 기계해석을 실시함으로써, 차단 속도는 6배 빨라지고 교묘한 위협의 탐지율이 48% 향상되어 현재 시중의 어떤 솔루션보다 우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업계 최초로 네트워크 보안에 인라인 딥러닝을 적용한 네뷸라를 소개하는 보안 혁신 웨비나에 참여하셔서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고도의 회피형 제로데이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방법..

해킹, 보안 2022.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