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7/06 4

LG CNS 구글 클라우드 Tech. 웨비나 7월

LG CNS 구글 클라우드 Tech. 웨비나 최적의 "Cloud Professional Operation Managed Service"를 통한 고객 제공 Value 극대화 방안 및 사례 Intro LG CNS 구글 클라우드 Tech. 웨비나의 세번째 주제는 “Cloud Professional Operation Managed Service” 입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퍼블릭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주요 시스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클라우드의 워크로드가 증가하고 사용량이 확대되면서 비용/아키텍처 최적화와 보다 효율적인 운영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LG CNS가 Managed Service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클라우드 운영 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에 대한 정보와 방안들을 제시해 ..

해킹, 보안 2022.07.06

Google Cloud와 Cloud4C의 온라인 컨퍼런스: SAP on Google Cloud 특집

Google Cloud와 Cloud4C의 온라인 컨퍼런스: SAP on Google Cloud 특집 Google Cloud가 국내 최초로 Cloud4C와 함께 개최하는 “SAP on GCP” 특집 온라인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Google Cloud와 Cloud4C의 온라인 컨퍼런스: SAP on GCP 특집에 초대합니다! 이제 SAP 클라우드 전환을 넘어 데이터를 체계화하여 어디에서나 접근 가능하고 유용하게 가공해 새로운 밸류를 창출하는 니즈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Google Cloud의 인프라와 BigQuery를 포함해 Cortex 프레임워크는 어떠한 규모이든, 얼마나 복잡하든 상관없이 손쉬운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가능하게 하며, 직접 ML 솔루션 구축과 운영을 통해 기업의 총 소유비용 최대..

진화된 클라우드 보안 방안과 제로 트러스트 업무환경 구현 웨비나

진화된 클라우드 보안 방안과 제로 트러스트 업무환경 구현 바이라인네트워크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웹세미나 디지털 전환 시대, 클라우드는 대세가 되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재택·원격근무 환경이 확산되면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이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과 클라우드 활용이 확산되면 될수록 사이버위협의 범위와 규모가 커지고 공격자들의 전술과 기법도 날이 갈수록 더욱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공격 방식도 마찬가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허술하게 관리되는 클라우드 환경은 악의적인 공격자들의 주요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바이라인네트워크는 클라우드를 주축으로 변화하는 기업/업무 환경과 올해 두드러진 사이버 위협 트렌드, 그리고 클라우드 보안을 제대로 구현하는 방법과 기술, 서..

해킹, 보안 2022.07.06

탈레스 데이터 위협 컨퍼런스 2022 한국 세션

탈레스 데이터 위협 컨퍼런스 2022 - 한국 세션 탈레스의 데이터 위협 컨퍼런스가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한국 세션 - 7월 6일) 탈레스는 최근 2022 데이터 위협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2022 탈레스 데이터 위협 보고서는 APAC지역 7개국(대한민국, 일본, 홍콩, 인도, 호주, 뉴질랜드 및 싱가포르)에 있는 공공과 민간 부분의 중견기업 및 대기업 임직원 876명을 포함해 IT와 데이터 보안 부문 관계자 2,800여 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데이터(451 Research 수행)를 기반으로 합니다. 본 보고서는 전 세계와 APAC 지역 전반에 가속화되는 클라우드 전환으로 인해 발생된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 랜섬웨어, 클라우드 시대의 데이터 보안 방향에 대해 집중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해킹, 보안 2022.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