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2022/07/28 3

Thales,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

4월 19일 진행된 Thales,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탈레스 코리아 CPL SM 팀장 송민호입니다. 지난 4월 19일에 토크아이티에서 개최되었던 웨비나 “소프트웨어 핵심 가치 보호와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참석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셨는지요? 웨비나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의 목표는 소프트웨어의 보호, 매출의 지속적인 확보와 고객 인사이트를 통한 새로운 수익 기회의 확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레코딩 영상, 발표자료 및 관련자료를 첨부하여 드리니 꼭 확인하여 주시길 바라며,..

해킹, 보안 2022.07.28

2021 탈레스 클라우드 보안 연구 결과(APAC) 웨비나 발표자료

2021년 11월 17일 탈레스(Thales)에서 진행한 2021 탈레스 클라우드 보안 연구 결과(APAC) :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탈레스입니다. 11월 17일, 토크아이티에서 진행된 2021 탈레스 클라우드 보안 연구 결과(APAC):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웨비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아래 내용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 주요 2021 탈레스 클라우드 보안 연구 결과 - 잘 구축된 데이터 보안 전략을 통해 랜섬웨어로부터 귀사의 클라우드를 보호할 수 있는..

해킹, 보안 2022.07.28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 발표자료

2021년 7월 15일 탈레스(Thales)에서 진행한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탈레스코리아]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탈레스코리아입니다. 7월 15일에 진행된 “멀티 클라우드와 원격근무 세상의 데이터 보안” 웨비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또한 사전등록을 해주셨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진 모든 분들께는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전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2021년 데이터 위협 보고서를 통하여 보안 업계 종사자들이 직면하는 실태와 현재의 대응 노력, 효과적인 조직 보호를 위한 탈레스만의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킹, 보안 2022.07.28